모발관리
1661-8501
평  일 : 오전 9시 ~ 오후 8시
토요일 : 오전 9시 ~ 오후 5시
자가진단 간편상담 카카오톡 개인전화상담
전국 21개 지점
서울 지역
경기/인천 지역
충청 지역
경상 지역
전라 지역

지루성두피염 관리법

음주, 밤샘 기름진음식, 지루성 두피염 관리의 첫걸음이다.

  1. 1. 모발관리 샴푸법
  2. 2. 발머스 제품 이용법

위 목차를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내용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.

1.모발고나리 샴푸법

[샴푸법]

미지근한 물로 두피를 충분히 적신다.

샴푸로 두피를 위주로 거품이 충분히 나도록 손가락 지문부위를 이용하여 마사지하듯 문질러 준다.
☆ 약용 샴푸인 경우 3분정도 방치 후 시원한 물로 깨끗하게 행궈준다.
☆ 일반 샴푸인 경우 방치하는 시간없이 바로 헹궈준다.

시원 바람으로 충분히 말려준다. 젖은 두피는 비듬의 원인이 된다.

일반적으로 샴푸는 자기 전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.
잠자기 전 하루 동안 생활하면서 모발 및 두피에 묻은 이물질이나 때를 씻어내는 것이 좋으며, 특히 헤어 제품을 바르거나 두피에 피지분비가 왕성한 경우에는 꼭 자기 전에 샴푸를 하도록 합니다.


현대의 대부분의 탈모는 머리가 뜨거워져 생기는
열성탈모입니다.



2. 발머스 제품 이용법



M 샴푸

2~3번정도 펌핑하여 두피를 위주로 마사지 하듯이 골고루 거품을 냅니다. 충분히 나도록 샴푸한 후 면도나 샤워하는 동안 2~3분정도 방치했다 깨끗이 헹궈주세요. 마지막에는 차가운 물로 헹궈주시면 좋습니다.

엠샴푸

701 세럼

퇴근 후나 잠자기 전 가르마를 갈라 모발이 아닌 두피에 닿도록 세럼을 발라줍니다. 진액이라 끈적거릴 수 있으니 바른 후 손가락 끝에 물을 조금만 묻혀서 톡톡톡 마사지하듯 두드려주시면 두피에 고르게 도포됩니다.

701세럼


[토닉 및 세럼 사용법]

24시간 도포되어 있는 것이 좋습니다.
- 외용제가 마르면 두피와 접촉면이 떨어지게 되므로 물을 이용해 적셔주거나 토닉으로 촉촉하게 유지시켜줍니다.

701세럼은 가장 농도가 진한 제품으로 집에 있을 때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.



NEW M PLUS 토닉

12가지 한방성분과 천연해조류 성분이 20% 포함되어 있으며. 물파스형으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. 두피의 흡착력을 높이고 모발의 끈적임을 최소화 했습니다. 한방성분 비율이 높아 캡을 닫은 상태에서 1년, 사용하신 후에는 3~6개월 이내 사용을 권합니다. 약간의 뻣뻣함이 있어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.

신토닉


[외용제 보관방법 및 사용기간]

발머스 제품의 경우 주로 천연보존제를 사용하고 있으며, 아주 소량의 보존제를 첨가하기에 개봉 후 너무 오랫동안 사용하면 변질의 우려가 있습니다. 너무 습한 곳에는 피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냉장보관 하는것이 좋습니다.

기간은 개봉 후 1달 이내에 사용하며, 발머스 M샴푸의 경우 사용시작 2개월이상인 경우 변질될 가능성이 있습니다.
701세럼, 발머스 M토닉, 신토닉의 경우 개봉 후 보름정도가 일반적인 사용 기한입니다 또한 최대 한달 이내에 사용하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