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와 제 아버지는 앞머리 탈모를 가지고 있습니다. 그런데 저는 m자탈모인데 아버지는 u자탈모입니다.
유전인 것 같은데 같은 앞머리탈모도 탈모형태가 다르면 저에게도 희망이 있을까요?
아니면 저도 탈모가 더 진행되면 아버지처럼 u자로 변할까요? m자부위만 깊어지지 정수리는 멀쩡합니다.
두피가 보이지 않게 빼곡하니 잘 차있고 머리카락이 가늘거나 머리빠지는 느낌도 없습니다.
아버지가 탈모가 있어서 저도 어릴때부터 탈모가 올거라는 건 알고 있었고
30대 이후 엠자형태로 탈모가 깊어지고 있어서 부자지간이니 그러려니 하고 살아왔습니다.
그 전까지는 외모가 나이 대에 비해 어려보여서 무시도 좀 당하기도 했는데
머리 때문에 이제는 제 나이때로 보여서인지 무시당하지는 않는 것 같기도 해서 좀 씁쓸합니다만...
이번 대선 때 탈모공약을 보게 되서 아버지나 저 같은 경우도 해당되는 건가 싶어서 봤더니 말짱 꽝이더군요 ㅎㅎ
다른 것보다 아버지와 같은 탈모로 생각되는데 형태가 좀 다르게 진행되는 것 같아서
저 같은 경우 치료를 받으면 탈모가 더 진행이 안될수도 있겠구나 싶어 문의드렸습니다.
엠자부위로 들어간 부분에 솜털이 좀 있어서 다시 자랄 수 있을 것도 같고
수술 없이 치료만으로 탈모 진행도 멈추고 머리카락이 자라는 게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.
유전이라 생각해서 포기하고 살았는데 아버지와 탈모형태가 다를 경우 저에게도 희망이 있을까요?